본문 바로가기
소설/웹소설[동양풍로맨스]

꽃잎을 여미다[은리화] - 카카오페이지,로크미디어,궁중로맨스

by 내이야기의주인공 2020. 5. 22.
300x250

꽃잎을 여미다 표지 / 카카오페이지 펌
꽃잎을 여미다 작품설명 / 카카오페이지 펌

 

 

 

- 추천 ★★★★☆

 

: 추천에 다른 이유 없습니다 ㅋㅋ

여러분!!!

이 작품은 기무도 아닙니다!!

카카오페이지 주3회 연재작입니다!! ㅋ

 

2020년 6월 18일까지 무료 공개 후,

유료 판매로 전환되니 어서읽으세요!!!

 

무료니까 ㅋㅋ

읽다가 내 취향 아니다 싶으면

그때 하차해도 늦지 않습니다!!!!

 

오늘부터 봐도 91화를 

전부 무료에 읽을 수 있다는 사실이

중요한 겁니다!!!!ㅋㅋㅋ

 

 

내용적으로도 그렇게

나쁘지만은 않은 작품입니다 ㅋㅋ

 

 

단지...고구마가 있어서 그렇지 ㅠㅠ

 

 

커컥 ㅠㅠㅠ 사이다...

얼른 사이다....좀.....

칠성으로.....ㅋㅋㅋ


- 개취(개인취향) ★★☆☆☆

 

: 궁중로맨스/동양풍/황제/특별한여주/치유능력여주/

죽을뻔한남주구해주는여주/한번이별했다가다시만남/

오해/지고지순남주

 

 

위의 키워드 중에

무엇 때문에 읽었느냐??

 

 

음....

 

 

사실....

 

 

표지....요.....

 

 

표지 때문에 읽었습니다 ㅋㅋ

 

 

일러스트 뉘신지 ㅋㅋ

 

표지맛집이어라 ㅋㅋㅋㅋ

 

 

남주보다는 여주가 예뻐서

보게 되었습니다 ㅋㅋ

 

역시 소설 여주와 남주의

생명은 외모.....몸매.....

 

 

주륵...ㅠㅠㅠ

 

 

현실의 나는 엑스트라로도 

못 나올 실정 ㅋㅋㅋㅋ


- 배경

 

: 동양풍의 궁중 배경입니다.

 

 

처음에는 궁중에서 시작을 안하지만

여주가 구해준 남주가 황가 후손인데ㅋㅋ

어쩔 수 없는 거 아니겠어요? ㅋㅋ

 

 

궁으로 가야죠 ㅋㅋ

 

 

여주가 힘도 없고 빽도 없는데 ㅋㅋ

(초반에는 ㅋㅋ)


- 남주(도겸)

 

: 황제의 서자로 태어난 남자.

 

정적으로 인해

죽을 뻔 하지만

여주가 살려주고,

 

산골에 사는 순박한 여주의

모습에 위로받고

여주를 사랑하게 된다. 

 

- 여주(아리)

 

: 동생과 같이 산 속에서 살던 여주.

 

자신의 정체를 모른 채

부모님의 유언에 따라

동생과 함께 산 깊은 곳에서

살아가다가

 

동생이 숲에서 주워온

죽어가는 남주를 살려주고

그를 사랑하게 된다.

 

그런데 도대체 자신의 정체가

무엇이기에 사람들이

이리 난리인 것인가?

 

그저 그녀는

동생과 함께

 산 속에서 조용히 살고

싶었을 뿐이었는데...

 

- 기억에 남는 조연

 

: 무하랑 윤도가

기억에 남는데....하아....

둘 다 도겸을 향한 충성심은

알겠으나....

 

 

내게는 둘 다 발암 ㅋㅋ

 

환장하겠음ㅋㅋ

 

덕분에 여주가 데굴데굴

구르다 못해

낭떨어지로 데굴데굴 구름 ㅋㅋ

 

 

그런데 남주가 황제라서

무하랑 도겸을

어떻게 할 수도 없어서 짜증...ㅋ

 

그에게 이들은

충직한 신하라서 ㅠㅠ 


- 내용

 

 

1. 모략

 

: 나름 궁중 암투가 있습니다.

 

남주가 서자이고

형이 황제인데

형은 아파서 꼭두각시에 불과하고...

 

남주를 마음에 들어하지 않는

세력이 있고....

 

힘이라고는 남주 빽 밖에 없는

여주 역시 궁중암투에서는

여자들만의 기싸움이 있기 때문에

남주가 도와주지 못해서

고군분투하고... 그렇습니다 ㅋㅋ

 

2. 두근두근

 

: 산 속에서 남자라고는 만나본 적 없는

여주와

 

궁중에서 홀로 외롭게 싸워가며

성장한 남주가

 

서로 사랑을 키워가는 부분은

꽤 알콩달콩 한 것 같습니다 ㅋㅋ 

 

3. 답답

 

: 아주아주아주 고구마 100개 먹었습니다!

이렇게 환장할 정도로 고구마

먹은 소설은 오랜만입니다 ㅋㅋ

 

 

남주 여주는 괜찮은데

 

조연들 때문에 고구마 냠냠 ㅋㅋ

 

 

아왜 너희들이 생각해서 판단하고

행동하는 건데!!!!

 

당사자들의 생각이 중요하지!!!

짜잉 ㅠㅠ

 

4. 폭력(잔인)

 

: 여주를 향한 폭력이 있습니다 ㅠㅠ

(남주가 여주를 폭력하는 장면은 없어용)

 

여주가 한번 낙태하고

감금 폭행 당함.

 

 

이 말이면 충분하지 않을까요???

 

5. 애정농도

 

: 15금이라서 아예 애정씬이

없는 건 아니라서 ㅋㅋ

나름 므흣하게 볼 정도는 됩니다 ㅋㅋ

 

 


- 기타

: 완결이 나 있는 작품이라서

다행이었지...

 

아니었으면 화딱지 나서

죽을 뻔 했습니다 ㅋㅋㅋ

 

여주가 어찌나

천사표인지 ㅋㅋ

 

 

자기가 당한 일이 있음에도

불평 한마디 없이

속으로 삭히고

 

남주를 사랑해서

다시 돌아오는 장면은....

 

보면서도 이해가 안 됐습니다...ㅠ

 

 

저 같으면 뒤집어 엎고 난리를 ㅋㅋ

너 죽고 나 죽자 였을 텐데... 말이죠 ㅋㅋ

 

그리고 결말은...

 

좀 많이 아쉽습니다....

윤도 이야기가 ㅠㅠ


- 편수

: 101화 (본편 완결/ 2020.05.21. 기준)

/ 외전 없음

 

저는 전부 다 봤어요!!ㅋㅋ

 

 

 

300x250

댓글